제품명 |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하이드로타워 HY703RCAAH |
표준사용면적 (㎡) | 19.8 |
색상 | 네이처 그린 |
에너지 소비효율등급 | 3등급 |
가습방식 | 정수 복합식 |
물통 (용량 / 만수용량, L) | 2.8 / 2.8 |
가습량 (최대, cc/hr) | 700 |
제품무게 (kg) | 17.5 |
제품 크기 (WxHxD, mm) | 310 x 960 x 310 |
기능 | 잠금 기능, 습도표시, 리모컨, 위생 자동건조, 취침예약(30분/1~12시간), 청정세기 5단계 (자동/약/중/강/쾌속), 청정필터 교체 알림, 물없음 표시, 상부 급수, 청정 표시등 4단계 (매우나쁨/나쁨/보통/좋음), 자동습도조절, 쾌속모드, 전도 감지 센서 / 조도 센서 / PM 1.0 센서(레이저 센서) / 수질 센서 / 온습도 센서 / 수위 센서 / 온도 센서, UP 가전, 취침모드, 청정 모드 / 가습 청정 모드 / 가습 모드, 정수필터 교체 알림 |
필터 | 에어로 시리즈 G필터 X 1개 , 극세필터 × 1개, 정수필터 |
스마트 진단 | O |
ThinQ(Wi-Fi) | O |
인증 | BAF 인증, CA 인증, 실내용가습기 HH인증유무 (한국 공기청정협회) |
보증기간 | 1년 |
[주문 프로세스]
제품 배송 지역 물류로 이동 → (배송 당일) 배송 기사 배정, 해피콜 (오전8시) → 약속 후 방문
[배송안내]
가. 배송지역: 전국 (단, 일부 도서산간지역은 배송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)
나. 배송비: 무료배송(단,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추가운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)
다. 배송일은 영업일 기준 최소 7일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.
도서/산간지역의 경우 배송일이 추가적으로 소요될 수 있으며, 재고부족/단종/생산지연 등에 따라 배송일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.
라. 배송 예정일은 현재 기준이며, LG전자의 생산 일정 변경 등으로 인하여 지연될 수 있습니다.
마. 배송은 제품 특성에 따라 직접 설치 배송/택배 배송됩니다.
기본적으로 직접 설치 배송되며, 배송 당일 오전 기사님과 배송 일정을 조정할 수 있으나, 최초 배송 안내일로부터 8일 이상 인수 연기시(기사와 협의하였더라도) 자동 주문 취소됩니다.
바. 배송 전 알림톡을 통하여 배송예정일이 사전 안내되며, 알림톡을 통하여 배송일자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.
사. 최종 배송 확정일은 알림톡 또는 설치기사를 통해 안내 해 드립니다.
아. 인수고객과 통화불가 및 수령지 주소가 불명확할 경우 지연.취소될 수 있습니다.
[설치 안내]
가. 직접 설치 배송의 경우 LG전자의 정식 배송기사님께서 무료로 직접 설치 해 드립니다. (단, 설치 환경에 따라 추가 설치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)
나. 설치 상품의 경우 주문 시 설치 환경을 꼭 확인하여 주십시오.
- TV:벽걸이 설치가 불가능한 벽면 재질은 아닌지 확인 해 주세요. (ex 가벽)
- 냉장고/세탁기:건조기: 설치공간/출입문/제품사이즈를 주문 전 확인 해 주세요.
- 에어컨: 설치 형태(일반/매립형)를 주문 전에 확인 해 주세요.
- 식기세척기: 설치가이드 참조 (설치가이드 보러가기)
다. 에어컨 설치시 기본 설치비는 포함되어 있으나, 별도로 추가 설치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 (단, 이 경우 설치기사가 고객에게 설치 전 안내, 동의 받은 후 설치를 진행합니다. 설치 전 인수거부 시 별도의 출장비 발생 없이 전액 환불됩니다. 추가 설치비는 현장에서 배송기사에게 지불 해 주세요.)
[반품/교환/AS]
가. 고객 인수 완료 후 단순변심/감성불량에 의한 반품은 불가합니다.
- 고객 인수 완료란: 제품을 설치/시운전하고 외관이 이상없음을 고객과 상호 확인하여 고객으로부터 인수 완료 서명을 받은 이후의 상태.
나. 미개봉 가전제품의 경우에는 구성품 전체(사은품 포함)를 포함하여 반납 시 7일 이내에는 반품 처리가 가능합니다.
다. 다음 경우에는 반품/교환이 불가합니다.
- 고객의 귀책사유로 재화등이 멸실되거나 훼손된 경우
- 고객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-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- 본품의 전원을 연결하여 사용한 경우
라. 반품/교환시 고객의 귀책사유로 수거가 지연될 경우에는 반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마. 제조사 사정(신모델 출시 등) 및 부품 가격 변동 등에 의해 가격이 변동 될 수 있으며, 이로 인한 반품 및 가격 보상은 불가합니다.
바. 노트북의 경우 노트북의 시리얼 번호와 박스의 시리얼번호가 일치해야하며 모든 구성품 (사은품 포함)이 있어야 초기 불량의 경우 새제품으로 교환 가능합니다.
[이벤트 및 사은품 신청]
가. LG이스토어에서 구매하시는 제품은 타사(LG전자 공식 홈페이지, 그 외 채널 등)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와 관련이 없으며, 사은품 신청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.
제품명 |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하이드로타워 HY703RCAAH |
표준사용면적 (㎡) | 19.8 |
색상 | 네이처 그린 |
에너지 소비효율등급 | 3등급 |
가습방식 | 정수 복합식 |
물통 (용량 / 만수용량, L) | 2.8 / 2.8 |
가습량 (최대, cc/hr) | 700 |
제품무게 (kg) | 17.5 |
제품 크기 (WxHxD, mm) | 310 x 960 x 310 |
기능 | 잠금 기능, 습도표시, 리모컨, 위생 자동건조, 취침예약(30분/1~12시간), 청정세기 5단계 (자동/약/중/강/쾌속), 청정필터 교체 알림, 물없음 표시, 상부 급수, 청정 표시등 4단계 (매우나쁨/나쁨/보통/좋음), 자동습도조절, 쾌속모드, 전도 감지 센서 / 조도 센서 / PM 1.0 센서(레이저 센서) / 수질 센서 / 온습도 센서 / 수위 센서 / 온도 센서, UP 가전, 취침모드, 청정 모드 / 가습 청정 모드 / 가습 모드, 정수필터 교체 알림 |
필터 | 에어로 시리즈 G필터 X 1개 , 극세필터 × 1개, 정수필터 |
스마트 진단 | O |
ThinQ(Wi-Fi) | O |
인증 | BAF 인증, CA 인증, 실내용가습기 HH인증유무 (한국 공기청정협회) |
보증기간 | 1년 |
[주문 프로세스]
제품 배송 지역 물류로 이동 → (배송 당일) 배송 기사 배정, 해피콜 (오전8시) → 약속 후 방문
[배송안내]
가. 배송지역: 전국 (단, 일부 도서산간지역은 배송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)
나. 배송비: 무료배송(단,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추가운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)
다. 배송일은 영업일 기준 최소 7일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.
도서/산간지역의 경우 배송일이 추가적으로 소요될 수 있으며, 재고부족/단종/생산지연 등에 따라 배송일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.
라. 배송 예정일은 현재 기준이며, LG전자의 생산 일정 변경 등으로 인하여 지연될 수 있습니다.
마. 배송은 제품 특성에 따라 직접 설치 배송/택배 배송됩니다.
기본적으로 직접 설치 배송되며, 배송 당일 오전 기사님과 배송 일정을 조정할 수 있으나, 최초 배송 안내일로부터 8일 이상 인수 연기시(기사와 협의하였더라도) 자동 주문 취소됩니다.
바. 배송 전 알림톡을 통하여 배송예정일이 사전 안내되며, 알림톡을 통하여 배송일자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.
사. 최종 배송 확정일은 알림톡 또는 설치기사를 통해 안내 해 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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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설치 안내]
가. 직접 설치 배송의 경우 LG전자의 정식 배송기사님께서 무료로 직접 설치 해 드립니다. (단, 설치 환경에 따라 추가 설치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)
나. 설치 상품의 경우 주문 시 설치 환경을 꼭 확인하여 주십시오.
- TV:벽걸이 설치가 불가능한 벽면 재질은 아닌지 확인 해 주세요. (ex 가벽)
- 냉장고/세탁기:건조기: 설치공간/출입문/제품사이즈를 주문 전 확인 해 주세요.
- 에어컨: 설치 형태(일반/매립형)를 주문 전에 확인 해 주세요.
- 식기세척기: 설치가이드 참조 (설치가이드 보러가기)
다. 에어컨 설치시 기본 설치비는 포함되어 있으나, 별도로 추가 설치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 (단, 이 경우 설치기사가 고객에게 설치 전 안내, 동의 받은 후 설치를 진행합니다. 설치 전 인수거부 시 별도의 출장비 발생 없이 전액 환불됩니다. 추가 설치비는 현장에서 배송기사에게 지불 해 주세요.)
[반품/교환/AS]
가. 고객 인수 완료 후 단순변심/감성불량에 의한 반품은 불가합니다.
- 고객 인수 완료란: 제품을 설치/시운전하고 외관이 이상없음을 고객과 상호 확인하여 고객으로부터 인수 완료 서명을 받은 이후의 상태.
나. 미개봉 가전제품의 경우에는 구성품 전체(사은품 포함)를 포함하여 반납 시 7일 이내에는 반품 처리가 가능합니다.
다. 다음 경우에는 반품/교환이 불가합니다.
- 고객의 귀책사유로 재화등이 멸실되거나 훼손된 경우
- 고객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-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- 본품의 전원을 연결하여 사용한 경우
라. 반품/교환시 고객의 귀책사유로 수거가 지연될 경우에는 반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마. 제조사 사정(신모델 출시 등) 및 부품 가격 변동 등에 의해 가격이 변동 될 수 있으며, 이로 인한 반품 및 가격 보상은 불가합니다.
바. 노트북의 경우 노트북의 시리얼 번호와 박스의 시리얼번호가 일치해야하며 모든 구성품 (사은품 포함)이 있어야 초기 불량의 경우 새제품으로 교환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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